스퀘어 베이커리 네이밍

[ SQUARE의 의미 ; 대지, 넓은 땅, 중심가 / 사각형 ]

대한민국의 대지(SQUARE)의 작물을 담은 건강한 디저트, 스퀘어


스퀘어 베이커리의 디저트는 소비자에게 조금 더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며, 지역 농가들의 재료를 활용한 디저트로 농가가 더 활성화 되길 바라는 대한민국의 농민의 꿈과 그 재료들을 듬뿍 담았습니다.


귀여운 로고의 뒤엔, 농가 상생과 건강한 디저트를 만드는 반전 매력의 큰 꿈을 담은 네이밍 "스퀘어"랍니다.


그거 아시나요? 여러분에게 맛있는 디저트가 배송 될 때에도 여느 모양의 디저트보단, 빈틈을 허용하지 않는 네모난 디저트가 훨씬 안전하게 배송된다는 사실!

건강한 락토-오보 베지테리언 디저트

락토-오보 베지테리언 디저트로 유제품, 알류, 꿀이 들어갑니다. 정제된 밀가루와 설탕, 동물성 버터, 보존제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단맛은 프락토 올리고당, 비정제원당, 에리스리톨(0kcal 대체당) 등으로 내서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에요.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겐 단맛이 약하게 느껴질 수 있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재료들은 최대한 유기농, 무항생제 등 최상의 재료를 담아, 최상의 퀄리티 유지를 위해 한정 수량 제작되며 '맛있고, 조금 더 건강한 디저트'를 목표로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재료 이야기 / 농가와 지역상생

"농촌지역에서 겪는 생산자들의 여러 고민을 해결하고, 소비자 니즈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에서 아이디어가 시작됐어요. 


스퀘어 베이커리는 소비자와 생산자를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하며, 주 재료들은 농가의 고민을 해소하는 것을 동시에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신선한 농,특산물을 최대한 활용했어요.


재료도, 영양 성분도, 브랜딩 철학도 여러분들이 믿고 드실 수 있는 건강한 스퀘어 디저트를 집에서 편하고 간편하게 주문해 드실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지구 지킴이 스퀘어, 포장재 이야기

"지구도 건강하고 싶어요!"

무분별하게 사용된 플라스틱, 비닐, 합성수지로 인해 지구가 시름시름 앓고 있어요. 사업계획 초기부터 스퀘어는 환경에 대한 이슈, 특히 플라스틱에 대한 문제를 빼놓지 않았고 지속적으로 고민해왔어요.


스퀘어를 통해 소비되는 택배박스, 테이프, 크라프트 종이 완충재, 얼음팩, 비닐 포장재는 최대한 생분해성, 재활용을 할 수 있는 포장재를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세워두고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려고 합니다. 성장하는 스퀘어 베이커리 쭈-욱 지켜봐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